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구월동> 가성비 엘쿡 맛 후기
    위대한젤라또 맛집라이프 2018. 1. 12. 13:01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엘쿡에서 저녁을 먹었어요

    신세계 백화점 앞에 롯데백화점 옆에 로데오거리에 있어요

    가성비가 좋아서 좀 자주?? 가는 편이기도 한거 같아요


    ★엘쿡 메뉴★







    저는 몇명의 친구들과 함께 다 다른 메뉴를 주문해서 여러 음식을 먹었어요

    이건 '가라아게 김치볶음밥'이고 가격은 5900원 인데요

    맛은 음... 그냥 평범해요 저 치킨은 도시락에 있는 치킨 같은 맛이나요




    이것은 '엘쿡 돈가스' 4900원 해요

    그냥 평범한 돈가스 맛이나요 소스에 계란 후라이 모양이 귀엽더라고요



    얘는 필터를 입혀서 음식이 진하게 나왔어요

    이 음식은 왜 메뉴에 나와있지 않을까요..?

    제가 기억하기로는 데리야끼 치킨 뭐시기 인데 가격은 5900원 이고

    솔직히 말해서 많이 드실거면 이걸 절대 드시지 마세요 좀 후회했습니다 ㅋㅋㅋㅋ

    맛은 은근 맛있었어요


    이건 '불고기 치즈 도리아' 5900원 이고

    매콤한 맛이 나면서 치즈가 매운맛을 잡아주고 제가 이 날 먹었던 음식중에

    제일 맛있던거 같아요 은근?? 양이 많더라고요



    불고기 치즈 도리아를 다 먹은 빈그릇과

    아까 말했던 데리야끼 뭐시기 치킨 뭐시기 그걸 다 먹은 빈그릇 입니다


    이건 처음에 음식사진을 까먹고 안찍었어요

    왼쪽에 보이시는건 '핫치킨 치즈 파스타' 6900원 이고

    눈 앞에 보이시는건 '햄버그 필라프' 7900원 짜리예요

    치즈파스타는 뜨거울 때는 맛있지만 식으면 느끼할거 같으니 대도록 빨리 드시길 추천하고

    햄버그 필라프는 1.5인분 이라는 장점이 있지만 문제는 제일 매콤했어요 매콤을 떠나서 약간 맵더라고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은 드시지 마세요...


    눌러주신 공감은 글쓴이를 춤추게 합니다. 감사합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