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스크레치 스케치북
    카테고리 없음 2017. 12. 9. 14:56

    시간이 많이 없어서 글을 쓸 여유가 별로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목요일에 서울 강남에 있는 코엑스를 갔다 왔습니다

    디자인 페스티발을 진행 하고 있었고 그곳에는 수 많은 디자이너들의 집결지 같았어요

    그곳에서 제 마음을 사로 잡았던 것은 바로 이 '스크레치 스케치'!

    샘플이 있어서 몇번 따라 그려 봤어요

    하는 방법은 저 회색 부분을 따라 긁어내면 되요

    몇 번 긁다보면 저절로 막 손이 움직이게 되는 마약같은 중독성...

    하지만 인내심과 끊기가 없는 사람이라면 애초에 시작부터 하면 안될거 같더라고요..ㅠ

    저는 이런 미술 계열을 좋아해서 참 재밌게 했어요

    가격은 4500원에 구입 했습니다






    완성본! 

    낭만있는 프랑스 parls 라는 도시가 맞는거 같네요

    진짜 작은 사이즈지만 큰 뿌듯함이 밀려 들어와요


    ㄴ제가 이걸 하다 보니까 큰 걸 하고 싶어졌어요

    지나가다 블로그 방문해서 보시는 분들 댓글로 뭐가 이쁜지 추천좀 해주세요

    하나만 할거지만 의견 반영해서 제작과정과 같이 완성된 모습 올리겠습니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