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서울 혜화동 대학로 맛집 가차샵 피규어
    위대한젤라또 일상정보 2017. 12. 11. 20:36



    달을 품은 수퍼맨' 이라는 뮤지컬 공연을 보고 끝나고 나니 마침 점심시간이라 점심을 먹으러'홍대개미' 라는 덮밥을 전문으로 하는 

    식당에 와서 먹은 '큐브스테이크 덮밥' 입니다

    밥을먹고 나와서 돌아다니다 가차샵이 눈에 들어와서 가차샵에 갔어요


    아주큰 배트맨이 가게 끝 부분에 이렇게 떡 하니 서있어요

    한 2미터 크기는 족히 되보이던 거대한 피규어였어요...!


    배트맨이 멋있길래 한 방 찍어줬습니다


    저희들의 가장 인기있는 히어로 '스파이더 맨' 입니다!

    아주 자유분방하고 까불까불 하는 성격이 너무 제밌고 마음에 들어하는 히어로에요


    옆에는 똑같이 가장 인기있고 매력적인 캐릭터들이죠

    지금은 현재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연기하고 있는 '아이언맨'

    마크 버팔로가 연기하고 있는 녹색괴물 '헐크'

    크리스 에반스가 연기하고 있는 '캡틴 아메리가'

    근데 말이죠 캡틴 아메리카는 멋있고 지성미 넘치긴 하는데 영화보면 가끔 정말 답답하고 팀들 말 안들어주다가 안좋은일 일어나서

    답답한 부분이 좀 있어요 ㅋㅋㅋㅋㅋ



    가장 큰 아이언맨과 옆에 히어로들과 만화캐릭터들


    아이언맨도 멋있어서 찍어젔어요


    ㅠㅠㅠㅠㅠㅠㅠ 1세대 포켓몬들이죠 

    지금은 포켓몬을 안보지만 이 피규어를 보니까 정겹고 귀엽더라고요 갖고 싶었어요...


    포켓몬스터 트레이드 마크 피카츄님이 많아요


    저 잠자는 피카츄... 방에 일렬로 진열해서 가끔 보면 정말 흐뭇할거 같던데... 결국엔 안샀죠^^ㅠㅠ



    갑자기 저를 다급하게 부르면서 핀과 제이크를 뽑아야 할거 같다며 찍어달라고 부탁한 친구

    오예○★○ 핀이 뽑혔네요 

    저는 핀이랑 제이크가 자유롭게 살고 그렇게 재밌게 사는걸 보면 정말 재밌더라고요

    과거는 바꿀수 없지만 미래는 내가 만들어 갈 수 있는 거니까 그렇게 재밌게 살 수 있도록 노력하고요!


    이제 저는 그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오늘 남은 하루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