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천 가볼만한 곳 동인천 송현근린공원 달빛축제
    위대한젤라또 국내여행 2018. 1. 1. 14:38

    어제 2017년 마지막 밤을 이곳에서 산책하며 예쁜 불빛을 보고 마무리 지었어요


    이곳은 송현근린공원이고 지금 달빛축제를 진행중인 곳이지요


    수도국산 박물관 근처는 화려하게 장식 되있고

    순간순간마다 LED조명 색깔이 여러개로 바뀌니까 더 예뻐요



    박물관에 조명이 비춰서 눈결정 모양이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보지 못했던 저 동그란판에

    그림들도 새로 생겼어요

    옆에 계단에는 저런 닻 모양이 장식되어 있고

    아래 보이는 사진은 이곳에서 바라보는 동네풍경 입니다



    바로 박물관 아래 장식된 조형물 들이에요

    저 피라미드 안에는 겨울에 상징인 귀여운 루돌프 눈사람이 있네요

    산타가 없어서 좀 아쉬웠어요



    전 보라색이랑 저 달려있는 전구들이 마음에 들었어요

    제 디카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라 제대로 닮아내지를 못하네요 ㅠㅠ

    실제로 보면 훨씬 이뻐요


    그리고 저 날개와 별도있고 저 작은 트리도 있어요





    '송현달빛축제' 라고 적혀있는 전광판도 있고 박물관 아래쪽엔 이렇게 무지개로 장식된 통로가 있어요



    아래로 내려가서 올라오는 길이 있는데

    올라와서 꼭대기에 오면 동그랗게 저렇게 장식이 되어있거든요

    아니 근데 저것도 진짜 보고 우와아아아 하고 소리를 냈는데

    사진은 잘 못담죠..ㅠ 역시 눈이 최고의 카메라...



    이 사진들은 빛 흡수를 잘 해서 사진이 잘 나왔어요

    꼭대기에 이렇게 아름답게 장식 되어있어요

    정말 실제는 훨씬 이쁘답니다...





    그리고 이 바로옆에 이렇게 꾸며진 조형물들이 또 있어요

    하트도 있고 루돌프도 있고~



    또 이렇게 이쁜 모습으로 꾸며진 조형물들이 더 있어요

    마냥 예뻐서 웃으면서 계속 보고 있었어요

    이 곳은 동인천 북광장 바로 옆에있는

    송현근린공원이에요 한 번 구경하시러 오시는것도 좋아요




    이 사진들은 공원은 아니지만 

    동인천 북광장 바로옆에 이렇게 꾸며진 조형물들도 있다는걸 보여드리고 싶네요




    제가 며칠전에 2018년 첫 super moon은 1월1일에 뜬다고 포스팅을 했는데

    아직 완전한 슈퍼문은 아니지만 참 밝고 예쁘더라고요

    공원에 꼭대기라 달이 더 잘 보였고 별도 많이 있어서 좋았던 밤이였어요


    오늘은 다시 밤에 밖에 나가 새해 소원을 빌어야 겠네요 

    포스팅[ㄲ]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