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인교대 맛집] 호치킨 치슐랭 후기
    위대한젤라또 맛집라이프 2018. 1. 8. 21:31

    경인교대역 앞에 호치킨이 있어요 작은가게는 아니고 어느정도 크기가 있는 가게예요



    경인교대역 호치킨 내부 인테리어 모습이에요

    내부 인테리어도 만족스러워요 전 팬던트 조명을 좋아해서

    가게 안이 좋아하는식에 인테리어인데 팬던트 조명이 있어서 더 좋았어요



    가게안에 들어가자마자 있는 메뉴판이 있어요 신메뉴 치슐랭이 크게 들어오게 보이죠?

    저는 많은종류에 치킨을 먹었지만 치슐랭이 제일 맛있었어요

    치킨으로는 치슐랭,치즈칠리,어니언,간장,둘째후꾼이를 먹었고

    사이드메뉴는 버갈퐁,버팔로스틱스를 먹었어요~



     

    처음으로 나온 간장치킨을 먹었어요

    간장치킨은 연세가 있는 분들이 좋아하는 맛이라 해야 할까요??

    저는 그냥 먹는거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어요 



    두 번째 어니언 치킨인데요 저 위에 뿌려진 하얀소스가 치킨이랑 참 잘어울려요

    양파가 있어서 소스가 많아도 느끼한 맛이 거의 없는것 같고 간장치킨 처럼

    질리는 맛이 아니라 모든 세대가 좋아할 질리지 않는 맛 이랄까요..!



    세 번째로 치츠칠리 로스트를 먹었어요

    칠리소스에 치즈소스가 곁들여진 치킨인데 전 좀 매콤한 맛을 좋아해요

    그래서 이게 매콤하면서도 치즈소스가 잘 어울리고

    달게 매콤하거든요 이건 10대~30대가 인기가 많을거 같아요


    이것은 네 번째로 나온 둘째후끈이!

    전 매운거를 좀 잘 먹는 편이예요 그래서 매워봤자 얼마나 맵겠어~ 하고 먹었는데

    처음에는 괜찮더니 계속 먹다보니까 좀 맵더라고요 그래도 매운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 드셔 보시는걸 추천해요 땡기는 매운맛을 가진 치킨이니까요



     마지막으로 먹은 이번에 새로나온 치킨 치슐랭!!!

    치슐랭 맛있다고 몇 번 듣기는 했어도 드디어 먹어봤어요..

    치슐랭 위에 뿌려져 있는 고추와 마늘(땅콩아님)이 특유의 향을 내고

    원래 맛있는 호치킨 치킨이  더 맛있어지는 그런 맛이예요

    떡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떡도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치슐랭을 먹을 의향이 있는 분들은 추천해드립니다

    먹으면 후회 안해요



    치킨을 다 먹고 사이드메뉴를 먹었는데요

    처음나온 사이드메뉴 버갈퐁이예요

    위에 뿌려진 소스는 버터와 마요네즈를 섞은 소스라고 하셨나..??..

    그렇게 기억하고 있고 계속 먹다보면 좀 느끼하더라고요,... 

    그래도 맛있어서 이것도 많이 먹었어요




    경인교대역 호치킨에서 먹은 마지막 음식인 버팔로스틱스

    롯데리아 맥도날드랑은 다른 감자튀킴 맛이예요

    비주얼부터 달라 보이는거 보이시죠??

    맘스터치 감자튀김 보급형이라고 해야할까요 그런 맛이 나요




    경인교대역2번 출구가 앞이 치킨집이 위치했어요

    경인교대에서 뭘 드실지 고민이시면 호치킨 가세요!

    오늘의 포스팅[ㄲ]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