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동인천 무한리필 고깃집
    위대한젤라또 맛집라이프 2018. 1. 22. 20:34


    대전에서 친구가 오랜만에 와서 친구들과 함께 만나서 

    밥을 먹으려고 동인천 일대를 돌아다녔는데 왜일까요..? 이 날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 먹을곳이 없던 날이에요

    그래서 이곳까지 와서 찾다가 저곳에 갔습니다



    저 대야그릇에 있는 밥은 여기서 비빔밥 서비스라고 적혀있길래 제가 다 비벼서 나눠먹으려고 퍼왔어요

    고기는 삼겹살 양념갈비 돼지 생갈비를 먹었어요



    여기는 작은 불판 (삼겹살 구이용)

    숯불을 넣는 불판이 하나 있었어요 (갈비 구이용)



    이건 다 같이 먹으려고 다 섞인 비빔밥!



    이게 그냥 양념없는 돼지갈비예요 정말 오랜만에 먹은거 같아요

    1년 전에 멧돼지를 먹었는데 그 맛이 조금씩 나더라고요

    그래서 뭔가 오.. 멧돼지..? 맛? 이러면서 집어 먹었어요



    1시간 30분 정도? 먹었던거 같아요

    얼마나 먹어되냐고 뭐라고 한 소리 들었지만 맛있으면 먹어야죠 그래서 먹었어요 ㅎ

    가격은 1인 12900이고 

    단점은 숯불 불이 약해서 고기 구워지는 속도가 현저히 느려요..ㅠㅠ



    밥 다 먹고 스케이트장을 지나치는데 이 곳에 살면서 

    돌아오는 겨울에 새로 개장되면서 타지를 않았어요

    많이 끌렸어요 그리고 이 순간 아니면 안탈거 같아서 그냥 탔습니다!


    저도 스케이트를 잘 타는 편은 아니지만 어느정도는 타긴 해요

    친구가 못타길래 친구 가르쳐주고 해보라니까 금방 금방 잘 하더라고요

    그래서 뒷모습이 흐뭇해서 한 장 찍었어요 ㅋㅋㅋㅋㅋ 


    [끝]

Designed by Tistory.